우측 퀵메뉴 열기
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0 배너닫기

 

한국CS전략연구소
전체카테고리열기
6
나의강의실 수강신청 교재 판매 커뮤니티 시험정보 한국CS전략연구소
공지사항
27
이용후기
25
합격후기
342
Q&A
59
건의사항
70
자료공유
75
번호 첨부 제목 등록인 등록일 추천수 조회수
자료 공유 게시판입니다. 관리자 2019-11-24 37 626
65 고객실무론- 보고의 노하우 (0) 관리자 2022-08-10 16 132
64 고객실무론- 명함받는 매너 (0) 관리자 2022-08-10 15 116
63 고객실무론- 명함관리법 (0) 관리자 2022-08-10 19 128
62 고객실무론- 명함 건네는 방법 (0) 관리자 2022-08-10 15 77
61 고객실무론- E-mail 네티켓 (0) 관리자 2022-08-10 17 101
60 고객실무론- 일반적 명함 매너 (0) 관리자 2022-08-10 15 93
59 고객실무론- 프랑스에서의 카네이션은? (0) 관리자 2022-08-10 18 112
58 Anton(1997)이 제시한 콜센터 성과측정 지표 (0) 관리자 2022-03-14 23 279
57 웰니스의 정의 (0) 관리자 2022-03-14 29 258
56 의료 관광 서비스의 분류 (0) 관리자 2022-03-14 23 281
한국CS전략연구소대표 변미영사업자등록번호 884-20-00139이메일 weservice21@hanmail.net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, 4층 405호대표번호 031-758-1104팩스 031-758-2273
Copyright ⓒ 2018 한국CS전략연구소 All rights reserved